2008. 11. 1. 22:48

태민? 이러고 있네요; 어디서 저장했는진 모르겠는데 화질 좋고 예쁘게 나와서 냉큼 저장! 내가 처음 태민이를 봤을때 느꼈던게 '김태형 닮았다!'x1000000000 특히 제대로 느낌 받았던게 쌍커풀진 눈...'_' 근데 얘랑 탱이랑 무려 띠동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형 81년생 이태민 93년생... 묘하게 또 이름도 비슷해서 성까지 같았다면 형젠가! 하고 생각했을 정도. 아 뭐 김희철하고도 많이 닮았긴 한데... 솔직히 내가 정말 김태형을 미친듯이; 좋아한 적이 있어서(..) 김희철 안중에도 없고. 으하하하; 그래서 뭐 김태형이랑 닮아서 좋아했다는 걸 부인 할 순 없지만.......; 진짜 하는 행동도 왜이렇게 귀여운지;ㅁ; 역시 애기긴 애기야. 하긴 학력 초졸인 아가니까..'_';;;; 근데 정말 보면 볼수록 저번 고운언니 말이 기억에 남는다. 김태형은 선이 좀 굵어서 남자다운 면도 있는데 태민이는 어려서 그런지 아직은 곱다(..)하는 생각만 그저.. 으하하;

 

KEY와 온유가 자꾸 헷갈리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이제는 조금 적응된 상태.ㅇㅇ 둘다 눈이 조금 찢어져있어서 그런가? 헷갈리고 헷갈리고 헷갈리고.. 게다가 둘다 예명이라 이름도 헷갈리고 헷갈리고..;; KEY(기범)가 좀 자세히 말하자면 해바라기씨 같은 눈(눈 보면 똘망똘망*_*)을 갖고 있는데 이젠 그걸 보면 외워질듯도..!

 

종현이 목소리는 되게 특이하다. 근데 들으면 기냥기냥 매력적인.. 어제 엠카 순위발표하고 연하남 비하인드를 보는데 종현이가 거기서 노래 불러서...ㅇ_ㅇ 머랄까 노래를 잘하는 것 같으면서도? 기교를 부리는 것도 같고.. 근데 동 노래 조금은 비슷했기도?! 계속 영상을 보면서 이해를 못하겠는데 어째서 얘가 리드(OR 메인)보컬이 아닌건지; 아직도 의문...; 뭐 이건 그렇다 치고 어쨋든 종현이 목소리가 그냥 들으면 어제도 말했듯이 새소리(??)같이 좀 하이톤이라 처음엔 조금 부담스럽기도!; 아 뭐 지금은 안부담스럽다는 건 아닌데 그래도 그냥 노래 부르는게 괜춘하다. 온유랑 <남자답게>불렀을 때는 머랄까 환희 부분을 맡으면서도 브랸같고? 애초에 환희같은 낮고 굵은 목소리가 아니고 브랸같이 높은 목소리였으니까.. 노래를 부르는 걸 계속 들으면서 브랸같다고 생각이 들었음.

 

민호는 뭐랄까.. 잘생겨 보이면서도 바보같은(?) 얼굴이랄까.. 난 자꾸 생각이 나는게 그 나몰라 패밀리에서 바보역할 하던......(;;;) 찾아보니까 김태환이네. 뭐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 안할 수도 있겠지만(<-) 민호 좀 에러샷에서 그사람 얼굴이 보인다규....... 클릭스 카페 찾아보다가 지금까지 본 민호 사진 중에서 제일 예쁜 사진을 봤는데

이 사진임. 먼가 순박한 고등학생 티가 잘 나게 나와서(!) 귀엽다. 바로 저장했는데 뭐 언제 배경으로 저장할지는 모르겠고... 이런다.ㅋㅋㅋㅋ

 

그냥 라이브무대들 보면 라이브도 꽤 하는 것 같고...(아 사실은 더브리들이 계속 립싱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춤도 뭐..ㅇ_ㅇ; 아 근데 민호 보면 자꾸 현중이같은 느낌이 든다. 목소리 낮은 거(?)하고 팀 내에서 제일 잘생겼구. 뭔가 엉성해보이고(?).. 분위기가 좀 헐랭해보인다는 느낌을 가졌을 때가 아미고에서 랩(이라고 할 거까지야 아니지만;) 무튼 처음에 하는걸 봤을때.. 맹한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당. 여튼 결론은 그냥 샤이니 잡담..

 

+) 근데 꽁트나 상황극 볼때 애들 연기가 잘하는 것 같진 않던데 금지옥엽에서 어쩔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되면서 걱정되기도...;;;;

 

++) 금지옥엽 봤는데 손발이 오그라드는 줄 알았다.... 하하하하하.. 작가도 작가지만;;

아직 연기는 무리야 그렇지?

 

+++) 태민이는 얼음공주 가사가 좋구나..... 음 그렇구나......... 난 웃겨 미치는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이건 좀 아닌듯..ㅠ.ㅠ 뭐 그래도 중독성있긴 한데..;; 처음에는 엄청 쇼크!!!!!!!........ 으하하하...

Posted by Love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