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2. 16:49

 

샤이니 구별법........ 아니 뭐 아실 필요는 없으시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간혹 헷갈리는 때가 있어서 겸사겸사 으하하. 아실만하게 어린애들부터 올라가겠슴!!

 

막냉이 태민이입니당. 찬란한 93....헐. 저보다 무려 네살이 어린... 중쓰리래요. 완전 꼬꼬마인듯...ㅇㅇ 애기라 그런지 하는 짓도 애기임. 갠적으로 전 얘가 쏘핫 출때 그저 찬양 ㅠ.ㅠ

 

사진이 대략 크네염. 넷째 민호입니당. '꼴값 베이비'의 주인공(원래 가사는 Cold heart baby 인데 동생이 듣고 꼴값 베이비라고.... 대충 발음이 비슷하긴 하더군여) 91년 18살. 동생이랑 나이 똑같음..ㅠ.ㅠ 현실은 극과극! 에라이..

 

잘나와서 저장했는데 본의 아니게 불펌식이 되어버려 댓글을 남기고..! 키(key) 본명 김기범 91년 18살입니당. 저랑 생일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 으흐... 눈이 참 해바라기씨 같음! ㅇ_ㅇ

 

블링블링 종현. 난 태미니빤데 왜 닉네임은... 이러고; 무튼 목소리 들으면 들을수록 괜춘한듯! 연습생이었을때가 엊그제같은데 헐 벌써... 90년 19살입니다. 경희대 넣었다던데 후덜덜덜덜덜;ㅁ;ㅁ;

 

온유. 본명은 이진기입니당. 중학교 고등학교때 학원 선생님 성함이 '이진기'선생님이었는데 그래서 그 선생님 요새 많이 생각난다능..ㅇㅇ 한번 뵈야 할텐데! 흠. 어째뜬 스무살이구 89 저랑 동가비.. 오뉴랑 키랑 처음엔 많이 헷갈렸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익숙해져감!. 으하하

 

요샌 사진 그냥 막 퍼가두 찔려서;(어차피 태그 치면 다 나오고) 블로그에 댓글 달고 퍼와씀. 보시는분들 다들 즐감!!!

Posted by Love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