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11. 23:52

 

노트에 쓰긴 썼는데 시간의 압박과 뭉퉁그려 잘려진 전반전만 갖고있어서리^^;(극심한 피로와 감기때문에 아쉽게도 전반전밖에 보질 못했네요'_') 나중에 시간이 좀 남게된다면 올라오겠고.. 그게 아니라면 공책에만 남아있을 내용인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보는 경기라서 좋았다.(팬즈데이는 친선적성격이 강하니까.) 새로운 선수들에 대한 정보도 어렴풋이 알 수 있었고 좋은 경기결과를 보여줘서 고맙기도 했고!

사실 전반전때 재미없거나 지고있으면 미련없이 집에 가려고 했는데 경기 끝나기 직전에 두 골을 연달아 터뜨리는 바람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은 나를 집에 보내달라! 보내달라! 일인시위..'_'..;

 

후. 그리고 조용태가 어시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태야+_+ 헤헤.

 

간만에 많은 분들 봤고 기분도 좋게 끝났던 경기였다. 이제 한동안은 경기장 못감! 가도 4월에나 갈 것 같고. 뭐 일단은 3월엔 경기장 안갈 예정이니까..

Posted by Love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