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4. 5. 23:18

1. 보디가드 노래 조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슈퍼맨 이런거 나오고 깜짝놀라씀.. 아미고보단 덜하지만 처음엔 왠 아미고2의 가산가 했..ㅋ.ㅋ..ㅋ..ㅋㅋ 달달한게 딱 내스타일~♡ 태민이 보컬트레이닝 좀 시켰으면 좋겠다. 개인파트 하나씩 다 있는데 태민이만 단체파트.. 잉 괜히 또 속상해서..

 

2. 이군과 김언니와 피자먹고 노래방갔다왔음. 노래방까진 예정에 없던 계획인데 어쩌다 가게되서 걍 목터지게 노래불렀고.. 나 몰랐는데 배가 아닌 목으로 노래를 한다는걸 어제 알았다. 나도 배로 노래부르고 싶다..... 우잉.. 어쨋든 원없이 노래만 부르고 온 것 같다.

 

3. 근데 오늘 좀 과도하게 놀아서 그런가. 갑자기 확 풀어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우엑 하지만 별수있나 ㅋㅋ

 

4. 오늘 아파서 학원을 못갔는데 아파도 학원을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짝 풀어진건 오늘 생활이 흔들려서 그런둡.ㅋㅋ.ㅋ..ㅋ..ㅋ.ㅋ.. 흔들리지말자..ㅋ...ㅋ...ㅋ..ㅋ..

 

5. 하루종일 한 것도 별로 없어서 속상함. 악 리셋시켜야되나..ㅋ....

Posted by Lovelee♪